운영법인 목록
운영법인
 >  센터안내 >  운영법인
법인소개

사회복지법인 조이하트는 영유아보육,아동복지, 노인복지,장애인복지,지역사회복지 활동을 통하여 활발한 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설립목적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함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복지공동체의 건설과 시민사회복적의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대표이사김찬수

설  립  일2000년 4월 30일

소  재  지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 11길,2층(구산동)

법인비전

VISON -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01

개인의 삶을 행복하게 만든다.

모든사람은 행복하게 생활할 권리가 있습니다.

작은 일에도 만족하며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영유아, 아동, 노인, 장애인, 지역사회 주민들이 희망을 가지고 꿈을 실현하도록 합니다.

02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동체 복지를 실천한다.

지역사회의 구성원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어려운 문제를 함께 공유하며 해결방안을 모색한다.

지역사회의 각종 모임에 참여하여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사업에 반영을 하여 주만들의 삶이 보다 향상되도록 노력을 한다.

03

소통과 나눔을 통하여 더불어 사는 공동체를 형성한다.

우리 사회의 양극화 현상을 해소하기 위하여, 소외되고 있는 사람들에게 사랑과 나눔을 통하여 희망을 가지고 힘을 내어 생활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중증 장애인의 가족들의 양육부담을 줄여주기 위하여 주간보호를 실천하도록 한다

04

인권을 존중하고 가치 있는 삶을 누리도록 한다.

모든 구성원들이 상호 존중하는 풍토를 조성하여, 이용자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한다.

직원, 가족, 지역사회가 서로 힘을 모아 복지의 사각지대의 사람들에게 힘을 낼 수 있도록 용기를 가지도록 한다.

주소 : 03661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33가길 6-15 | 메일 : mjdtc@daum.net
COPYRIGHT © 내일키움직업교육센터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